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핸드폰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모바일 결제 자주 사용하시죠?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당장 현금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간편하게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모바일 상품권, 유료 콘텐츠,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후 대행 업체에 매도하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혹은 본인이 직접 그 게임을 오래 하면서 인맥을 쌓아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야 합니다.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그렇게 한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정보이용료현금화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지 게임 장사꾼이 되기 위해서 들어온게 아닌 만큼 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과도한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지요.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Leave a Reply

Gravatar